PRC 포토존


2022.4.3 아라뱅뱅

2022-04-04 19:33:22 | 조회 665 | 김인수
아라뱃길 남단은 현재 공사중이라 비추랍니다. 
정서진 쪽 자전거길 끝에 있는 편의점 뷰는 역시 힐링이구요.
북단 공도로 올라가니 '아라마루' 그리고 이어지는 상쾌한 다운힐, 안전하게 복귀했습니다.
다음 번 라이딩에는 브런치카페 예약중~^^